본문 바로가기
일상

[폰타나]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 구매리뷰

by 최바바 2021. 8. 17.
728x90
반응형

아침에 더워서 밥해먹기 귀찮아서

 

그럴 때 종종 먹으려고 G마켓에서 구입했어요.

 

샘표에서 만든 폰타나!!

 

이름 되게 잘 지은 것 같아요.

 

수프랑 잘 어울리는 브랜드명인듯?ㅋㅋㅋ

 

 

 

 

 

 

 

 

 

 

 

 

생각보다 지방함량이 많이 높아서

 

혼자 다 먹기는 괜히 찔려서

 

엄마랑 나눠먹어요.ㅋㅋㅋ

 

양은 딱 밥그릇 한공기 나와요.

 

 

 

 

 

 

 

 

 

 

비프 크림 스프라기에는

 

굉장히 부실한 고기의 양..ㅋㅋㅋ

 

하지만 한 봉지에 천 얼마 하는 거에

 

많은 양의 고기를 바라지는 않습니다!!ㅋㅋ

 

맛있으면 되는거죠.

 

 

 

 

 

 

 

 

 

 

제가 크림 스프에 뭔가 첨가된 제품들이

 

대부분 느끼해서 얼마 못먹는데,

 

요거는 좀 덜 느끼하더라구요.

 

크림스프에 치즈 이런거 들어가있으면

 

느끼함의 끝인데!!ㅋㅋ

 

요거는 소고기가 약간 잡아줘서

 

묵직하지만 느끼함이 좀 덜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식빵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무튼 아침에 덥고 귀찮아서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다른 수프들도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