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브랜드] 타로향 밀크티 후기

by 최바바 2021. 8. 7.
728x90
반응형

저희 가족은 집에서 차나 음료 종류를 다양하게 

 

즐기는 편인 것 같아요.

 

커피도 캡슐커피를 마시기도 하고,

 

인스턴트를 마시기도 하고,

 

원두커피를 마시기도 해요.

 

 

 

차도 우롱차, 마테차, 녹차, 오설록에서 나온

 

다양한 차종류들이 구비되어 있고,

 

밀크티나 레몬에이드, 핫초코 등 기타 음료들도 있어요.

 

 

 

자몽청, 매실청, 레몬청 등

 

청종류도 꽤 있는 편이에요.

 

때에 따라 다르지만 탄산수에 타가지고

 

얼음 동동 넣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제가 집에서는 디저트 담당이기 때문에..ㅋㅋㅋ

 

디저트 구비를 다양하게 해놓는 편입니다!!

 

노브랜드에서 타로향밀크티를 팔길래

 

궁금해서 구입해봤어요!!

 

가격은 구입한지가 좀 되어서

 

기억이 정확하게는 안나는데

 

5천원근처였던 것 같아요.

 

 

 

 

 

 

노브랜드의 시그니처 색깔이쥬?!!

 

노란색과 타로밀크티의 보라색이

 

잘 어우러진 것 같아요.

 

 

 

 

 

 

 

 

 

이렇게 낱개로 포장되어있어요.

 

조금 신기했던 점이 있어요.

 

(나만 신기했을 수도 있어...ㅋㅋㅋ)

 

 

 

 

 

 

 

 

 

 

 

 

 

원래 먹던 밀크티는 요친구에요.

 

이 친구는 포장지 사진과 같이

 

팩에 들어있어서 우려먹는 방식인데..

 

노브랜드 제품은 팩이 없고 가루만 들어있어서

 

뜨거운물로 녹여서 먹는 제품이었어요.

 

 

 

 

 

 

 

 

 

팩이 나올 줄 알았는데 가루가 우수수 나와서

 

순간 놀람..!!

 

별거 아닌걸로 잘 놀라는 타입!!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단 냄새가 많이 났어요.

 

약간 과일냄새와 초코냄새가 섞인 느낌의

 

달달한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타로는 밀크티로 두세번 먹어봐서

 

정확히 뭔 맛인지 잘 몰라요.

 

그냥 맛있었던 기억에 의존해 충동구매했을 뿐!!!

 

 

 

 

 

 

 

 

 

 

뜨거운 물로 잘 녹인 다음에

 

우유를 입맛에 맞게 넣으면 완성!!

 

여름엔 모다?

 

 

 

 

 

 

 

 

 

 

아이스밀크티가 진리다~~!!!!ㅋㅋㅋ

 

한 입 딱 먹어봤는데

 

제가 밖에서 카페같은데서 파는

 

타로밀크티보다는 단 맛이 강했어요.

 

밖에서 파는 맛과는 느낌이 많이 달랐어요.

 

뭔가 더 진하고 더 달았달까?

 

 

 

제가 아마스빈 타로밀크티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건 부드럽고 호불호가 안갈릴 것 같은 맛이었거든요?

 

 

 

근데 노브랜드 타로향 밀크티는

 

'타로향' 이라고 적혀있어서

 

뭔가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적당히 달고 특색없는 맛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하고 강한 맛이라

 

조금 놀랐달까요?

 

보통 OO향이라고 적혀있으면

 

좀 향만 넣어서 연한 느낌이지 않나요?

 

무튼 타로밀크티 좋아하시면

 

구매해보시는 거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