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그셀런트(eggcellent) - 쉬림프칠리에그 리뷰

by 최바바 2020. 11. 19.
728x90
반응형

 

 

 

 

저번에 에그셀런트에서 더블베이컨햄에그를 먹고나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잠깐 나갈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가족들 것까지 포장해서 집으로 갔어요

 

 

음식을 포장해서 갈 때는 음료까지 있으면 무겁더라구요ㅋㅋㅋ

 

 

포장할 때는 음료는 항상 패스하는 편입니다!!!


단품만 3개 사서 포장해왔어요

 

 

 

 

 

 

흑당시리즈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어떤 메뉴를 또 먹어볼까?"

 

 

먹으면서 다음에 먹을 것을 얘기하는 

 

 

저희 가족의 평범한 일상....

 

 

 

 

 

 

새우가 네마리였나 다섯마리였나 그정도 들어있었는데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칠리라서 아주 쵸~~~큼 매콤합니다(맵찔이 기준)

 

 

그러나 저는 개인적으로는 저번에 먹어본

 

 

더블베이컨햄치즈에그가 조금 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더블베이컨햄치즈에그가 좀 더 소스가 달달하고

 

 

버터맛이 더 잘 느껴지는 느낌이라

 

 

초딩입맛인 저한테는 더블베이컨햄치즈에그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모짜렐라를 도전해볼까?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