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숯불치킨 추천]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물금점) 후기

by 최바바 2021. 6. 1.
728x90
반응형

혼자서 치킨 1마리반~2마리는 뚝딱 먹는 남동생 덕분에

 

저희 집은 항상 치킨은 세마리를 시킵니다.

 

저희 4인 가구에요...ㅋㅋㅋㅋㅋ

 

코로나 시국에 5인 이상 모였다고

 

신고당할까봐 항상 불안해요.

 

그래서 치킨은 항상 두마리치킨 이런 곳에서 

 

많이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성비를 무시할 수는 없어서..ㅎㅎ

 

치킨값 너무 비싸..ㅠㅠ

 

 

 

 

 

양념숯불구이

 

떡도 들어있는데 떡이 아주 쫄깃쫄깃해요.

 

맵기를 조절해서 시킬 수 있어요.

 

 

 

 

 

 

 

 

 

 

왼쪽이 소금구이, 오른쪽이 간장치킨이에요.

 

꾸브라꼬는 숯불만 잘하는 집이 아니고!!

 

튀기는 것도 잘하는 집이에요!!

 

만약에 시켜먹을 때

 

누구는 숯불 먹고싶고, 누구는 튀긴거 먹고싶다!!

 

이럴 때 있을 수 있잖아요?

 

반반 시켜버리면 됩니다.

 

행복해~~ > <

 

 

 

소금구이를 시키면 양념을 따로 주거든요?

 

저는 소금구이를 양념에 찍어먹는걸 좋아해요.

 

저는 좀 싱겁게 먹는 편이라 숯불양념만

 

계속 먹으면 좀 짜게 느껴져서

 

소금구이를 양념에 조금씩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았던 감자튀김!!

 

리뷰이벤트 먹튀가 그렇게 많다던데..

 

그러지 말아요ㅠㅠ

 

저희는 항상 꼬박꼬박 참여하고 있답니다.

 

무튼!! 

 

꾸브라꼬 진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