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리뷰]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 후기(약간 스포주의), 쿠키영상

by 최바바 2021. 5. 28.
728x90
반응형

저는 KT VIP에요.

 

VIP 혜택 중에 한 달에 한 번

 

영화 무료 예매가 있어요.

 

원래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다 됐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려고

 

예매하려니까 롯데시네마만 무료 예매가 되는거 있죠?

ㅠㅠ

 

그래서 회사와 가까운 롯데시네마에서

 

퇴근 후에 하는 시간대를 골랐어요.

줄거리

 

기다림은 끝났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액션블록버스터!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패밀리들을 소환한다.
 
 가장 가까운 자가 한순간, 가장 위험한 적이 된 상황
 도미닉과 패밀리들은 이에 반격할 놀라운 컴백과 작전을 세우고
 지상도, 상공도, 국경도 경계가 없는 불가능한 대결이 시작되는데…

 

 

 

 

 

그 가장 가까운 자가 돔의 동생(존 시나)이에요.

 

나쁜 놈인 동생을 막으려는 내용이에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그렇습니다.

 

네이버에서 평점을 보면 평점이 꽤 우수한 편이거든요?

글쎄요, 전 그냥 그랬어요.

 

스케일도 크고 액션신도 꽤 나오는데

 

뭔가 우~~~와 이런 느낌이 아니라

 

그냥 음.. 하고 보게 되는?

 

 

 

이런 영화류는 보통 줄거리나 개연성 보다는

 

액션신이나 CG, 배우들의 비주얼을

 

감상하는 재미가 더 크잖아요?!!

 

근데 그냥 그랬어요.

 

 

 

 

 

 

 

제가 분노의 질수 : 더 익스트림을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이거보다 한참 못한 느낌???

 

 

 

아무리 비주얼 위주의 액션 영화이지만

 

액션도 뭔가 좀 아쉽고

 

긴장감도 전혀 안느껴져서 아쉬웠어요.

 

 

 

자동차로 상상도 할 수 없는 곳을

 

가는데 그것도 좀 너무..

 

보시면 알게 되실 거에요.

 

문과가 봐도 이건 아니지 않나?

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너무 재밌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봐서 그런가..?

 

제 돈 주고 봤다면 돈이 많이 아까웠을 것 같아요.

 

100만 넘었던데...

 

물론 팬층이 있는 영화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코로나 시국이라 볼만한 영화가

 

많이 개봉을 안해서 

 

그 영향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

쿠키영상은 있으니까 보시려면 끝나도 앉아계시면 돼요.

 

 

 

6월에 콰이어트 플레이스2랑, 컨저링3, 킬러의 보디가드2 등

 

전작을 재밌게 봤던 영화들의 후속작이

 

줄줄이 개봉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꼭 보러 갈 예정이에요.

 

너무 기대 된다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