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히노아지] 여름메뉴 냉라멘, 신메뉴 도쿄간장라멘

by 최바바 2021. 5. 27.
728x90
반응형

이제 여름이 다가왔다고

 

계절메뉴인 냉라멘 사진이 걸려있더라구요?!

 

그래서 사먹어봤어요.

냉라멘 ---- 7,500원

 

일단 국물이 가쓰오부시를 우혀서

 

만들었다고 메뉴판에 적혀있었어요.

 

너무 새콤하지도 않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계란이랑 차슈까지 먹으면

 

완전 배부른 식사 가능!!

 

 

 

저는 밀면이든 냉면이든

 

좀 여름에 파는 면메뉴들은

 

다 국물이 너무 새콤해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거든요?

 

근데 히노아지 냉라멘은 되게

 

그냥 뭐랄까 시~~~원한 느낌?!!

 

저는 개인적으로는 소바보다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히노아지의 신메뉴인

 

홋카이도된장라멘과

 

도쿄간장라멘!!

 

개인적으로 간장라멘은 너무 짤 것 같아서

 

홋카이도된장라멘을 주문했거든요??

 

나오고 국물을 봤는데

 

아무리 봐도 된장라멘이랑은 다른거에요..

 

된장라멘은 국물이 뽀얘야 되는데..???!!

 

'에이, 설마~' 하고 그냥 먹었어요.

 

맛보니까 간장라멘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영수증에는 분명 홋카이도된장라멘이라고

 

되어있었거든요?!!

 

어떻게 된거지..

ㅋㅋㅋㅋ

 

종업원 분의 실수일까요?!!

 

무튼 그래서 저는 본의아니게

 

도쿄간장라멘을 먹게되었어요.

 

 

 

맛은 돈코츠라멘, 카라미소라멘보다

 

못하더라구요.

ㅠㅠ

 

국물이 너무 짰어요.

 

제가 조금 싱겁게 먹는 편이기는 하지만..

 

제 입에는 너무 짰어요.

 

다 먹고나서 입에서

 

간장 특유의 짠 맛이

 

자꾸 입에 남아서 쩝쩝거리게 되더라구요.

 

오후에 물도 굉장히 많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다음에는 홋카이도된장라멘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