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 배달 맛집] 가담비 샤브&나베 샤브샤브, 월남쌈 맛집

by 최바바 2021. 1. 26.
728x90
반응형

코로나 사태 이후...

 

샤브샤브를 한 번도 먹으러 가지 못했어요.

 

집 주변의 샤브샤브 가게들이

 

대부분 뷔페형식이라

 

마스크를 벗고 밥을 먹다가

 

또 음식을 가지러갈 때 마스크를 쓰고

 

이런게 참 불편할 것 같아서 

 

안갔었는데...

 

이게 길어지다보니

 

샤브샤브나 월남쌈 이런게 너~~~~무

 

먹고싶은거에요ㅠㅠ

 

그래서 한 번 시켜먹어봤어요.

 

제가 시켜먹은 곳은 가담비 샤브&나베에요!!!!!!

 

 

 

 

 

 

 

 

 

 

 

 

 

 

 

 

샤브샤브를 처음 시켜먹어봐서

 

걱정을 좀 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3인분을 시켰구요,

 

월남쌈에 싸먹을 야채는

 

좀 적을 것 같아서 추가를 했는데

 

저 작은게 추가로 온건지

 

큰게 추가로 온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육수도 적을 것 같아서 추가를 했었는데

 

안해도 될 뻔했어요.

 

육수를 추가하지 않아도 많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육수를 엄청 많이 드시는 편이 아니라면

 

굳이 추가를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배추랑 청경채 숙주도 많이 와서

 

사실 좀 남았어요!!ㅎㅎ

 

저희집에 있는 불판자체가 2인용 크기

 

저거밖에 없어서

 

저희 가족 네명이서 먹기엔 좀 불편하긴 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샤브샤브를 시켜먹기 위해

 

불판을 좀 큰걸 살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에요.

 

가스버너를 살까,

 

저거랑 비슷한데 사이즈가 좀 더 큰걸 살까...

ㅋㅋㅋㅋㅋㅋ

 

 

 

 

 

 

 

 

 

 

 

 

 

 

저희가족은 절대 적게 먹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얼마 전에 장보러갔을 때

 

냉동 우삼겹을 사왔습니다.

 

2kg을요.......ㅋㅋㅋㅋㅋㅋㅋ

 

아빠께서

 

"이거 너무 많지 않겠나?" 라고 하셨지만

 

이 날 개봉한 우삼겹 2kg은

 

3분의 1봉지밖에 남지 않았답니다....

 

저희도 매일 놀라고 있어요.

 

저희 가족의 먹성에...

ㅋㅋㅋㅋㅋㅋ

 

왼쪽에는 고기를 샤브샤브로 해먹고,

 

오른쪽은 우삼겹을 구워먹고...

 

정말 맛있었어요.

 

 

 

 

 

 

 

 

 

 

 

 

 

 

 

월남쌈 예쁘게 만들줄 몰라요...

 

그냥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조만간 또 시켜먹을거에요.

 

진짜 맛있거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