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온천장 카페] 모모스커피(MOMOS COFFEE)

by 최바바 2021. 1. 24.
728x90
반응형

주소 : 부산 금정구 오시게로 20

 

 

 

올 때마다 여건이 안맞아서

 

못갔었던 모모스커피 방문을

 

삼세번만에 성공했어요!!ㅋㅋㅋ

 

입구랑 내부는 사람들이 많이 서계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ㅎㅎ

 

여기 입구가 특색이 있어서

 

찍고 싶었는데 아쉽..ㅋㅋ

 

 

 

 

 

 

 

 

 

 

 

 

저기 대나무가 있는 곳 오른쪽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저기서 커피를 마시면 더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콜드브루를 시켰어요.

 

저는 보통 카페를 가면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를 많이 마시는 것 같아요.

 

 

 

 

 

 

 

 

 

한 입 마시자마자

 

너무 부드럽고 깔끔하고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너무 좋다고 친구한테 그랬더니

 

친구가 신맛이 제일 적은 원두로

 

해달라고 그랬대요.

 

제가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렇게 얘기했대요..ㅎㅎ

 

센스 GOOD!!!!!!

 

혹시나 산미를 좋아하지 않으시면

 

"신맛이 제일 적은걸로 주세요." 라고

 

주문해보세요.

 

영수증에 얼핏 쇼콜라라고 적혀있었던 것 같아요.

 

앉아서 친구랑 얘기를 간간히 하면서

 

카페 안을 좀 둘러보니까

 

원두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원두가 500g 기준으로 대부분 2-3만원대였구요

 

다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7만원대의 원두가 있었어요.

 

무슨 맛일까요? 

 

궁금하네요ㅋㅋㅋ

 

무튼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산미가 제일 적은 콜드브루를 주문할 것 같아요.

 

진짜 부드럽고 깔끔하고!!ㅋㅋ

 

강추에요 진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