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남 의령맛집] 의령소바 전국본점

by 최바바 2021. 1. 23.
728x90
반응형

할머니댁, 외할머니댁이 모두 의령으로

 

의령은 저에게 어릴 때부터 친숙한 곳이에요!!

 

작년 여름에 잠시 갈 일이 있어서

 

의령에 내려갔다가

 

의령소바 본점에 처음으로 가봤어요.

 

부모님은 의령에 가끔 오시니까

 

들려서 식사를 몇 번 하셨다고 하시던데,

 

저랑 동생은 첫방문이었어요!!!

 

작년에 갔던걸 왜 이제 올리냐 하신다면...

 

뭐 사진첩 정리하다가 그렇게 됐어요!!ㅋㅋㅋㅋ

 

 

 

 

 

 

 

 

 

 

 

 

 

소바 & 돈까스정식 ---- ₩9,000

 

 

 

메뉴를 뭘 시켜볼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돈까스가 먹고싶기도 하고...

 

그런데 의령소바니까...

 

면종류는 꼭 먹어보고 싶어서

 

저는 소바 & 돈까스정식을 시켰어요.

 

돈까스도 맛있고, 소바도 맛있고!!!

 

저 때 참 더웠었는데

 

육수가 살얼음이 촤라락 있어가지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잘게 찢은 고기도 많이 있고

 

양도 푸짐하니 좋았어요.

 

그런데 '내가 많이 먹는 편이 아니다.' 하시는 분들은

 

단품 시키시는게 좋을 거에요.

 

세트가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ㅋㅋㅋ

 

저희가 적게 먹는 편은 아닌데도

 

배가 좀 많이 불렀어요.

 

 

 

 

 

 

 

 

 

 

 

 

 

 

 

 

 

 

메밀찐만두 ---- ₩3,500

 

 

 

메밀찐만두도 있길래 시켰습니다.

 

메밀의 특성상 막 엄청 쫀득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다른데서 먹어보지 못한 맛!!!

 

가격도 괜찮지 않나요?

 

예전에 어떤 분식집에 가서 만두를 시켰는데

 

그 엄청 작은 만두가 8개인가 나오더라구요...

 

엄지손가락보다 작은 그 만두가ㅋㅋㅋ

 

그 때 이후로 만두 사진이 없는 곳에서는

 

만두를 시켜먹지 않았었는데...

 

의령소바의 메밀찐만두는 진짜 맛있어서

 

다음에 의령소바에 오게 된다면

 

그 때에도 시켜먹고싶은 메뉴에요.

 

의령소바 가시면 소바만 드시지 마시고

 

만두를 꼭 시켜드셔보세요!!!

 

만두가 진짜 맛있었거든요!!!ㅋㅋㅋㅋ

 

 

 

 

 

 

 

 

 

 

 

 

 

 

비빔메밀 ---- ₩7,000

 

 

 

엄마랑 저랑 동생은 소바 & 돈까스 정식을 시켰고

 

아빠는 비빔메밀을 시키셨어요.

 

아빠께서 굉장히 흡족해하시면서 드셨어요.

 

비빔장이 초장맛만 나는게 아니라서

 

참 맛있다고 하셨어요.

 

가끔 비빔메뉴를 시키면

 

너무 초장맛이 강해서 새콤을 넘어서

 

시큼한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비빔장이 참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세트를 많이 시키다 보니

 

테이블이 꽉 차있으니까

 

옆 옆 테이블에 앉아계시던 분들께서

 

흘끗흘끗 보시면서 입을 자꾸 못다무시더라구요.

 

저희 가족 먹성에 많이 놀라신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마.니.놀.랬.쬬?

 

 

 

 

 

 

 

 

 

아, 그리고 본점이고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가

 

연예인분들 싸인이 참 많이 걸려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개그맨분들 싸인이 참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개그우먼 이수지님 싸인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목소리가 짱짱하고 유쾌하셔서 좋아하는 분이거든요!!


무튼..

배가 너무 불러서 의병탑 근처 산책을 좀 하면서

 

배를 꺼트렸어요.

 

식사하시고 너무 배부르시면

 

근처에 산책도 하시면서 소화시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의령에 가게 된다면 꼭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