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만 과자 추천] Cream Puff - 대만의 홈런볼..??

by 최바바 2023. 12. 22.
728x90
반응형

대만 다녀온지도 벌써 3개월이 다되었네요.ㅎㅎ

 

급히 남은 동전을 처분하느라

 

타오위안 공항에 있는 과자 자판기에서

 

과자를 몇 개 샀어요.

 

그 중 하나가 Cream Puff였어요.

 

나머지는 공항에서 친구들이랑 나눠먹고

 

요건 남아서 집에 들고왔어요.

 

 

 

 

 

 

 

 

 

 

 

 

 

 

 

 

 

 

 

홈런볼이랑 진짜 똑같이 생겼죠?ㅎㅎ

 

맛은 홈런볼보다는 좀 더 느끼한 맛이랄까요?

 

좋게 말하면 풍미가 더 있는 느낌?

 

버터가 좀 더 들어갔나..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안에 필링도 뭔가 더 농축된 느낌이라

 

더 진하고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요렇게 안에 바닐라향 크림이 들어있는데

 

크기가 좀 만 더 크면 슈크림같겠다 싶을 정도로

 

폭신폭신하고 맛있었어요.

 

안에 크림만 좀 더 슈크림처럼 맛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제 욕심이겠죠?ㅋㅋㅋ

 

대만 여행 가신다면

 

마트에도 많이 팔고있으니

 

간식으로 한 번쯤은 사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