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 루원 (중식당) 방문리뷰~!!

by 최바바 2024. 1. 5.
728x90
반응형

양산물금 롯데시네마 건물에 있는 

 

중식당 루원 방문리뷰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오픈한 지 얼마 안됐을 때였는데

 

몇 달이 지난 지금에야 방문 후기를 쓰게 되었어요.

 

사진만 열심히 찍어두고 천천히 올리고있음둥...ㅋㅋㅋㅋ

 

처음에 가게 입구부터 인테리어나

 

색감이 범상치 않다고 느꼈어요.

 

너무 깔끔하고 예쁜거에요.

 

한번도 초록색과 주황색의 조화를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너무 고급스럽고 잘 어울리는 느낌?ㅎㅎ

 

 

 

 

 

 

 

 

 

 

 

 

 

 

혼밥 하기에 좋은 자리들도 있고

 

태블릿같은 기기로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1인C세트(평일런치)

 

미니탕수육 + 짬뽕 ----- 9,000원

 

저는 짬뽕이랑 미니탕수육이 나오는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짬뽕은 얼큰하면서 국물이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탕수육은 너무 딱딱하지 않으면서

 

따뜻하고 맛있어요.

 

미니 탕수육이다 보니 양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2~3조각만 더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1인 B세트(평일런치)

 

미니탕수육 + 짜장면 ----- 8,900원

 

 같이 방문했던 분은 미니탕수육이랑 짜장면 세트를

 

주문하셨었는데 짜장면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일시적으로 주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서비스로 군만두도 조금 주셨었어요.

 

갓 튀긴 군만두는 사랑이죠.ㅎㅎ

 

일반 중국집에서 서비스로 나오는 

 

군만두랑은 조금 달랐어요.

 

 

 

 

 

 

 

 

 

 

만두 속이 촉촉하고 꽉 찬 느낌?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중식당이야 요즘은 어딜가도 다 평타는 치지만

 

여기는 일단 매장이 넓고 깨끗해서

 

방문해서 식사하기 좋은 중식당 같아요.

 

주변에 갈 일이 계시다면

 

루원에서 식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