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덕천 맛집] 무쇠김치삼겹 덕천점 내돈내산 리뷰

by 최바바 2023. 12. 5.
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몇 번 갔는데

 

맛있어서 고기 먹고싶을 때마다

 

생각나는 무쇠김치삼겹 덕천점 리뷰를 해볼까 해요.ㅋㅋㅋ

 

 

 T.M.I

한 번은 남색 옷을 입고 있었는데...

 

여기 앞치마가 남색이라서 앞치마 착용하고

 

밖에서 돌아다니다가

 

거의 문 닫기 직전에 직원분께 돌려드린 적이 있어요.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어서 앞치마 벗을 정신도 없었다....

 

뭐 그런...ㅋㅋㅋㅋ

 

 

[출처 네이버]

 

2명이서 가도 기본 3인분을 무조건 주문해야되는게

 

조금 아쉽지만 맛있으니까...ㅎㅎ

 

 

 

 

 

 

 

 

 

 

 

 

 

 

 

 

 

무쇠김치삼겹 3인분 ----- 31,500

 

 

 

친구랑 둘이서 3인분 시키면

 

직원분이 이렇게 맛있게 구워주심!!!!!!

 

가운데 김치가 진짜 맛있어서

 

고기도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김치전골추가 ----- 7,000원

 

 

 

칼국수 면을 따로 추가를 했었는지

 

기본으로 나오는건지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무튼..!!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김치전골이니

 

무조건 김치전골은 드셔야합니다..ㅠㅠ

 

진짜 너무 맛있음...ㅠㅠ

 

사실 김치전골이 생각나서

 

계속 가고싶다는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날씨가 추워지니까 또 생각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