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 물금역 맛집] 로얄경양식&스테이크 리뷰

by 최바바 2021. 1. 6.
728x90
반응형

갔다온지 꽤 된 것 같은데

 

 

사진첩을 뒤져보다가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리뷰를 올리기로 결정한

 

 

양산 물금역 맛집 로얄경양식&스테이크!!

 

 

물금역에 가시면 바로 근처에 있으니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에요

 

 

물금역을 마주보는 곳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나와요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중앙길 17 1층

 

 

물금역 근처 탑마트 맞은편에 위치하니

 

 

참고하세요 > <

 

 

 

 

 

 

 

 

 

 

 

 

 

 

 

 

제가 친구들 넷이서 시켰던 메뉴는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 ₩13,000

수플레 오믈렛 리조또 ---- ₩15,000

911 스테이크(double) ---- ₩11,900(double+₩9,000)

 

 

총 ₩48,900

 

 

가격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 ₩13,000

 

 

이게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인데요...

 

 

사실 친구들이랑 저는 이게 뭔지 몰라서

 

 

검색해보니까 토마토 파스타인데 조금 매콤한(?)

 

 

파스타라고 해서 시켰는데

 

 

딱히 매콤한 건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맛있는 토마토 파스타였어요

 

 

까르보나라랑 고민했었는데

 

 

리조또가 크림이니까

 

 

토마토 소스를 시킨건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플레 오믈렛 리조또 ---- ₩15,000

 

 

위에 핑크색으로 올라가 있는 것은 명란젓이에요

 

 

'이게 어울릴까?' 하고 먹었었는데

 

 

명란젓을 젓가락으로 살짝 집어서

 

 

리조또 위에 조금 얹어먹으니까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 오믈렛 안에 든게 계란 흰자를

 

 

곱게 거품을 냈다고 해야 하나? 

 

 

저걸 입에 넣으니까 퐁신퐁신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

 

 

간이 되어있는 것은 아니라

 

 

특별한 맛이 나는건 아니었지만

 

 

그 식감만으로도 재밌었어요

 

 

제일 먼저 그릇이 바닥을 보인 메뉴였어요

 

 

 

 

 

 

 

 

 

 

 

 

 

 

 

 

 

 

 

 

 

911 스테이크(double) ---- ₩11,900(double+₩9,000)

 

 

저희는 네 명이서 갔기 때문에

 

 

더블을 하지 않으면 양이 모자랄 것 같아서

 

 

더블로 했어요

 

 

더블은 9,000원이 추가된 20,900원이에요!!

 

 

 

 

 

 

 

 

 

 

 

 

 

 

 

 

 

 

 

 저희도 처음 온 곳이기 때문에 잘 모르고

 

 

나오자 마자 나이프랑 포크로 막 썰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치즈를 가져와서 듬뿍 얹어주시더라구요ㅋㅋㅋ

 

 

스테이크를 치즈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시길래

 

 

그렇게 먹어봤더니...

 

 

진짜 맛있었어요!!!

 

 

음.. 스테이크 자체는 그냥 괜찮은 스테이크 정도인데

 

 

저 치즈가 진짜 신의 한수에요 > <

 

 

친구들도 다 그랬어요

 

 

"치즈가 다했다!!"

 

 

치즈에 삶은 감자가 살짝 섞인 그런 느낌?

 

 

무튼 진짜 맛있었어요

 

 

 

이 시국이 끝나고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 또 가게 된다면

 

 

911 스테이크랑 수플레 오믈렛 리조또는 꼭 다시 시킬 것 같아요

 

 

파스타는 다른 종류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분위기가 약간 옛날 경양식 레스토랑 느낌 나요

 

 

응팔에서 쌍문동 친구들끼리 친구 생일이나 크리스마스에

 

 

모여서 큰 맘 먹고 식사할 것 같은 느낌!!!

 

 

가보시면 무슨 말인지 아실 거에요ㅋㅋ

 

 

물금역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