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디야 블렌딩티] 석류애플라임 리뷰

by 최바바 2021. 1. 6.
728x90
반응형

이디야 블렌딩 티인 석류애플라임을

 

 

우연히 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지인이 너 먹으라고 시크하게 던져주고 가심ㅋㅋ

 

 

저는 이디야가 아니더라도

 

 

카페를 가면 무조건 커피메뉴를 시켜요

 

 

나름대로 법칙이 있는데ㅋㅋ

 

 

식후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공복에는 카페모카나 바닐라라떼같은

 

 

휘핑이 올라가있거나 칼로리 좀 나가는 달달한 친구들로!!

 

 

그래서 커피 종류가 아닌 티 제품은 시켜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굉장히 무슨 맛일지 궁금증을 가지고 마셔봤어요

 

 

 

석류애플라임(230ml) ---- ₩3,000

 

 

가격을 몰라서 검색해보니까 3,000원이더라구요ㅎㅎ

 

 

어디서 먹어본 것 같은 맛인데 뭘까..?

 

 

한참 있다가 생각난건데

 

 

석류맛 홍초 있잖아요...

 

 

거기서 새콤한 맛을 조금 빼고 단 맛을 조금 더한 맛?

 

 

굉장히 맛있었어요

 

 

아주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 > <

 

 

카페에 가면 꼭 커피 종류를 피하고

 

 

에이드 종류를 시켜먹는 친구들이 몇 명 있는데

 

 

그 친구들한테 꼭 한 번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커피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카페인을 먹으면 안되는 상황이 아니고서야

 

 

사먹지는 않을 것 같지만

 

 

이디야에서 카페인 없는거,

 

 

커피 말고 다른 차 종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