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버거킹] 통새우X, 몬스터X 리뷰

by 최바바 2021. 6. 16.
728x90
반응형

동생이랑 영화를 보러가기로 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오는거에요.
ㅠㅠ

바로 근처에 버거킹이 있어서

후다닥 들어갔어요.

카톡으로 단품가격에 세트로 업글해주는

쿠폰도 와있길래

통새우X와 몬스터X를 시켰어요.



통새우X 단품 ---- 7,900원

치즈가 노란게 아주 맛있어보였어요.

빵도 아주 말랑말랑한 것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패티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새우의 맛도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가끔 새우버거인데 새우 맛 하나도 안나는

버거들이 있거든요.



소스 맛이 너무 강하다거나,

다른 부가재료가 너무 많아서 묻히는?

나는 새우 맛을 느끼고 싶은데..!!!!

약간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잘 느껴지면서

새우의 맛이 묻히지 않고 잘 느껴지는?!!

모든 재료의 맛이 조화롭게 잘 느껴져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단점은..

좀 짜다는거..?

패스트푸드가 나트륨이 워낙 많기는 하지만

알고 있지만!!!!

통새우X 소스 자체가 매콤하면서

좀 짭잘한 편이거든요..

이거 먹고 영화관 갔다가

목말라 죽는줄 알았어요.

자꾸 물이 마시고 싶어...
ㅋㅋㅋㅋㅋ









몬스터X 단품 ---- 9,500원

베이컨이 삐져나온 것이 몬스터스럽네요.
ㅋㅋㅋㅋ

저는 통새우X를 시키고

동생이 몬스터X를 시켰는데..

나온거 보니까 버거의 높이부터가 다르더라구요.

몬스터X가 높이가 한참 더 높았어요.

사실 몬스터X는 버거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를 것 같은 느낌이에요.






한 입 얻어먹어봤어요.

이게 통새우보다 좀 더 짜요.

그러나...

재료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진짜 풍부한 맛!!

1,000칼로리 넘는다더니

정말로 풍족한 맛!!!!
ㅋㅋㅋㅋㅋ

진짜 드셔보시면 알아요.

진짜 풍부한 맛이에요.

그걸로밖에 설명못해..



솔직히 드시는 양 적으신 분들은

이거 단품도 다 못드실 것 같아요.

저희 동생이 진짜 잘먹는 편인데도

이거 다 먹고나서 너무 배부르다고 했거든요.



입 작으신 분들도 포기하시는게...
ㅋㅋㅋㅋ

제가 입이 좀 작은 편인데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버거 자체가 높아서

눌러도 한계가 있어요.



하지만 맛은 진짜ㅋㅋㅋㅋ

통새우X보다 몬스터X가 훨씬 맛있었어요.

하지만 칼로리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크기도 그렇고

몬스터X를 혼자 먹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다시 먹는다고 해도

통새우X 먹을 것 같아요.








여기 지점 감튀 참 바삭하게

안태우고 잘 만들어주시는 것 같아서

좋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