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 강추

by 최바바 2021. 6. 30.
728x90
반응형

저는 치킨플러스를 처음 시켜먹어봤어요.

 

신메뉴가 나왔다고 그래서 동생이 마음대로

 

시킨거여서 그냥 먹게됐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

 

리뷰이벤트로 받았던 것 같은데 무튼

 

치즈스틱!!

 

 

 

솔직히 보기만 했을 때는

 

조금 허여멀건한 느낌(?)이라

 

싱거워 보였는데

 

딱 국물 떠먹는 순간?!

 

이건 찐이다!!ㅋㅋㅋㅋ

 

 

 

 

 

 

이런 치즈 떡도 꽤 들어가있구요?!!

 

 

 

 

 

 

 

 

기다란 떡도 들어가있었어요.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비엔나 소시지도 몇 개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납작당면도 들어가있어요.

 

안에 재료가 뭐가 많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닭볶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떡도 꽤 들어있고,

 

닭도 꽤 들어있어요.

 

3명이서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사실 저희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도 말아먹었거든요..

ㅋㅋㅋㅋ

 

리조또같고 되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3명이서 밥까지 말아먹으니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로제를 몇군데 시켜먹어봤지만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진짜 밥까지 말아먹은 곳은 여기가 처음이거든요..

ㅋㅋㅋㅋㅋ

 

무튼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 진짜 강추드립니다!!

 

로제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