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맛집 더도게장] 무한리필 게장 맛집 더도게장

by 최바바 2021. 2. 10.
728x90
반응형

양산에 있는 더도게장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ㅎㅎ

 

 

 

가격이 좀 올랐어요.

 

검색했을 때랑 가격이 달라요.

 

저번주에 방문했을 때,

 

게장정식은 10,900원

 

무한리필은 16,900원이니까

 

참고해주세요!!

 

 

 

 

 

 

 

 

 

 

 

 

저희가족은 많이 먹는 편이라

 

당연히 무한리필로 주문을 했어요.

 

무한리필은 1인 16,900원이에요!!

 

다 먹고 한접시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계속 간장, 양념 한접시씩 리필해 주세요.

 

3번 정도 리필한듯...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간장게장, 양념게장

 

둘 다 좋아하는 편인데

 

이 집은 양념게장이 더 맛있어요.

 

맵찔이인데도 계속 손이 가는

 

매력적인 맛이에요.

 

근데 두개 연속으로 먹으면

 

좀 많이 맵긴 하더라구요.

 

물론 맵찔이 기준으로...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양념만 먹었던 것 같아요.

 

 

 

 

 

 

 

 

 

 

 

 

밑반찬도 꽤 정갈하고 맛있는 편이었어요.

 

저 열무무침인가?

 

무튼 저 나물무침같은게 간도 딱 적당하고

 

참 맛있었어요.

 

너무 짜지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

 

저 혼자 저 나물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양념게장 오른편에 있는 

 

네모난 튀김같은게

 

두부를 튀겨서 간장(?)같은 

 

소스를 뿌린건데 진짜 맛있어요.

 

4개가 나와서 하나밖에 먹지 못한다는게

 

아쉬울만큼...ㅠㅠ

 

 

 

 

 

 

 

 

 

 

 

이 생선튀김(?)도 

 

기본으로 나오는건데

 

되게 맛있어요.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는데

 

밑에 깔린 간장에 적셔서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기본반찬으로 나왔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 먹고나서 포장 20마리 해갔어요.

 

14,000원이었나,

 

15,000원이었나?

 

무튼 둘 중에 하나였어요.

 

 

 

 

 

 

 

 

 

 

 

 

 

이거는 버터계란밥이었나?

 

2,000원 하는 메뉴였는데

 

배부른데...

 

이미 공기밥 1인 1공기씩 클리어한 상태에서

 

동생이 무조건 먹어야된다고 

 

강력하세 주장해서 

 

두그릇을 시킨 메뉴에요.

 

 

 

 

 

 

 

 

 

 

 

 

 

 

 

 

간장게장을 조금 남겼다가

 

게살을 여기에 짜넣어요.

 

간장도 조금 넣어요.

 

자신의 입맛에 따라

 

조절해서 넣으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비벼먹으면...

 

존맛탱구리ㅠㅠ

 

버터랑 간장이랑 계란이랑 게살이랑

 

환상적인 조화로

 

배가 불러도 입안으로 술술 들어가는 

 

기적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 집은

 

양념게장이 진짜 맛있다고 생각해요.

 

양념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