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거트퍼플] 초코요거트 아이스크림, 딸기요거트 아이스크림 리뷰

by 최바바 2024. 4. 24.
728x90
반응형

사무실에서 간식으로 배달시켜먹은

 

요거트퍼플 간단리뷰입니다~!!ㅎㅎ

 

요거트퍼플이라는 브랜드 처음 들어봤는데

 

이번에 시켜먹으면서 알게 된 곳이에요.

 

검색해보니까 체인점이더라구요.ㅎㅎ

 

 

제가 처음 주문한 메뉴는 초코요거트아이스크림~!!!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가 잔뜩...!!

 

요거트톡 이런거에 들어가는 

 

초코 코팅된 과자도 들어가있고

 

무튼 맛있는 거 다 들어가있슴돠~!!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었슴돠~!!ㅋㅋ

 

 

 

 

 

 

 

 

 

 

 

 

 

 

 

 

 

두 번째로 시킬 땐 딸기요거트아이스크림으로 시켜봤어요!!

 

가격은 동일했던 것 같은데..

 

저는 원래 딸기를 더 좋아하지만

 

이건 초코가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딸기요거트아이스크림에는

 

밑에 딸기잼이 잔뜩 들어가있어서

 

상큼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입니다~!!ㅎㅎ

 

 

 

 

 

 

 

 

 

 

 

 

 

 

 

 

 

 

 

츄러스도 냠냠~!!

 

츄러스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거 쓰면서도 먹고싶네요..ㅎㅎ

 

 

 

가격이 6000원 가까이 하다보니

 

좀 비싸게 느껴지긴 하지만

 

또 종종 상큼한 요거트아이스크림이

 

생각날 때가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