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맘스터치 후라이드순살, 양념순살,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리뷰

by 최바바 2024. 4. 8.
728x90
반응형

캐시워크로 열심히 모은 캐시로

 

맘스터치 치킨 바꿔먹었어요.ㅋㅋㅋㅋ

 

동생은 귀찮다고 안하고

 

엄마, 아빠, 저만 하는데

 

동생놈은 왜 안하고 먹는지...ㅋㅋㅋㅋ

 

심플한 포장지에 이렇게 배달이 왔어요.

 

 

 

 

 

 

 

 

 

 

 

 

 

 

 

 

 

치킨의 근본인 후라이드!!!

 

후라이드 빠질 수 없죠~~!! > <

 

 

 

 

 

 

 

 

 

 

 

 

 

 

 

 

 

양념치킨~!!!

 

매운 양념이 아니고 달달한 양념이라

 

맵찔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양념이었어요.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이름도 어렵ㅋㅋ

 

그냥 꿀간장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누룽지가 진짜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바삭바삭한게 뿌려져있으니까

 

먹을 때 좀 더 재밌더라구요.ㅎㅎ

 

꿀간장이라는 이름에 맞게 달달한 간장치킨이었어요.

 

 

 

요즘 캐시워크 뭐 바꿔먹으려고 하면

 

금액이 너무 계속 올라가지고...ㅠㅠ

 

원래는 굽네나 BHC 먹었는데

 

아무리 캐시로 모은거라지만

 

너무 비싸니까 상대적으로 저렴한

 

맘스터치로 넘어오게 되었는데

 

맛있어서 앞으로 캐시워크로는

 

맘터 애용하려고 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