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쑝쑝돈까스 양산중부점 방문리뷰(내돈내산)

by 최바바 2024. 4. 15.
728x90
반응형

엄마랑 쑝쑝돈까스 양산중부점에 갔어요.

 

옛날왕돈까스 ---- 10,900원

 

저는 옛날왕돈까스를 시켰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커서

 

'와... 이거 다 먹겠나...'  싶었어요.ㅋㅋ

 

저도 완전 대식가까지는 아니지만

 

많이 먹는편인데도 좀 많더라구요.ㅎㅎ

 

양 많은 분이라면 완전 강추~!!!ㅋㅋㅋ

 

 

 

 

 

 

 

 

 

 

 

 

 

 

 

 

사뽀로 경양식 ---- 9,500원

 

소식가이신 분들은 이것도 많게 느껴지실 거에요.

 

저희 엄마는 사뽀로 경양식도

 

양이 좀 많다며 몇 조각 남기셨어요.

 

기본적으로 쑝쑝 돈까스가 

 

양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돈까스 원없이 먹고싶다면

 

쑝쑝돈까스 강추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