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스카페 오리진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리뷰

by 최바바 2021. 1.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에

 

 

알타리카랑 함께 구매한

 

 

'네스카페 오리진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를

 

 

리뷰해볼게요!!!

 

한 통에 1.1g 짜리가 40개 들어있어요

 

 

"수마트라의 놀라운 맛을 느껴보세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고산지대의

열대 우림의 기운이 빚은

고소한 견과류 향과

스모키 향을 담은 싱글 오리진"

 

 

로스팅 ★★☆

바디감 ★★☆

산미 ★

 

 

박스에 이렇게 설명되어 있어요

 

 

참고해주세요ㅎㅎ

 

 

 

 

 

 

 

 

 

 

 

 

저는 한 번 먹을 때 2개를 타먹으면

 

 

텀블러의 절반 정도가 차더라구요

 

 

텀블러가 473ml이니까,

 

 

2개를 타먹으면

 

 

230ml정도가 나온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설명에도 100-110ml의 물을

 

 

넣으라고 되어 있어요

 

 

 

 

 

 

 

 

 

 

 

 

 

 

일단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네스카페 제품이 제 입에 잘 맞나봐요ㅋㅋ

 

 

알타 리카도 맛있었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산미는 거의 없고 부드러워요

 

 

알타 리카와 비슷하게

 

 

이 제품도 향이 지나치게 강하지 않으면서

 

 

너무 쓰지 않고, 

 

 

지나치게 구수하지 않으며,

 

 

산미가 강하지 않아요

 

 

밸런스가 좋은 커피인 것 같아요

 

 

알타 리카와 비교하면

 

 

알타 리카보다 수마트라가

 

 

조금 더 부드럽고

 

 

조금 더 연한 느낌인 것 같아요

 

 

두 커피 모두 산미는 없다고 보시면 돼요

 

 

저는 진한 커피를 좋아해서

 

 

알타 리카가 조금 더 제 취향이었는데

 

 

큰 차이가 느껴질 만큼의 맛 차이는 아니에요

 

 

수마트라에는 고소한 견과류 향과

 

 

스모키 향이 있다고 설명되어 있었는데...

 

 

저한테는 견과류 향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스모키함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 코와 입이 그 정도로 민감하지 않아서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ㅎㅎ

 

 

그냥 부드럽고 깔끔한 커피였어요

 

 

개인적으로 네스카페 오리진스 시리즈

 

 

다 한 번씩 맛보고

 

 

제일 괜찮은 제품을

 

 

꾸준히 구매해서 먹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아직까지 제 입에 가장 잘 맞는 커피는

 

 

킹커피 프리미엄 에스프레소에요

 

 

제가 먹어봤던 인스턴트 커피 중

 

 

가장 향이 강하면서 좋고

 

 

찐~~~~~~해서

 

 

저의 최애커피입니다!!

 

 

그래도 한 커피만 계속 먹으면

 

 

질리니까ㅋㅋㅋ

 

 

이것 저것 사서 맛보고

 

 

제 입맛에 맞는 제품을 찾아가는 중이에요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밸런스가 잘 맞으면서

 

 

부드러운 인스턴트 커피 찾으시는 분들은

 

 

네스카페 오리진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한 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