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카콜라 오렌지바닐라 리뷰

by 최바바 2021. 1. 9.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코카콜라 오렌지 바닐라 맛을

 

 

선물받았어요!!!

 

 

제로콜라 말고

 

 

예전에 레몬 향 나는 콜라 있지 않았나요?

 

 

아닐 수도 있는데

 

 

어렸을 때 레몬 향 나는 콜라를

 

 

먹어 본 기억이 있는 것 같은데...

 

 

무튼ㅋㅋㅋ

 

 

이런 새로운 맛의 콜라가 있는지 몰랐는데

 

 

친구가 선물로 줘서 알게됐어요

 

 

만나자마자 가방에서 빨간 뚜껑을 주길래

 

 

'참기름을 왜 주는거지?' 했어요ㅋㅋㅋㅋ

 

 

무튼 리뷰 시작해볼게요!!

 

500ml 한 병에 200칼로리에

 

 

설탕이 하루 권장량을 초과해버립니다!!

 

 

그래서 동생이랑 나눠마셨어요ㅋㅋ

 

 

 

 

 

 

 

 

 

 

 

오렌지 향이라고 하면

 

 

환타 오렌지 맛이려나?

 

 

하겠지만...

 

 

오렌지 바닐라라니ㅋㅋㅋㅋ

 

 

바닐라는 우유랑 항상 함께하는 것

 

 

아니었나요?

 

 

라떼, 아이스크림과 같은

 

 

제품 군들과 주로 함께하는 재료잖아요...

 

그래서 일단은 이상할 것 같다는

 

 

편견을 가지고 맛을 봤어요ㅋㅋ

 

 

 

 

 

 

 

 

 

 

 

 

근데 생각보다 오묘한 듯 하면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오렌지 향이 나는데 끝에 살짝 바나나향(?)이 나요

 

 

그래서 처음엔

 

 

오렌지 바나나 맛 콜라인 줄 알았어요

 

 

바닐라 보다는 바나나에 가까운 향이 나요

 

 

생각보다 너무 새롭거나 특이하지 않고

 

 

콜라 맛이 좀 색다르네??

 

 

이 정도의 맛이에요

 

 

그런데 오렌지 향이든

 

 

바닐라 향이든 강하지 않아서

 

 

그게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특이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약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상큼한 오렌지 향이 환타처럼

 

 

강하게 나는 그런 느낌은 전혀 아니에요

 

 

은은하게 오렌지 향이 나면서

 

 

끝에 바나나, 바닐라 같은

 

 

달큰한 향이 마지막으로 스쳐가기 때문에ㅋ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기회되면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