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달이 두마리 치킨] 눈꽃치즈, 크림, 매운간장 리뷰

by 최바바 2022. 11. 3.
728x90
반응형

지금은 목요일 오후 4시...!!

 

리뷰를 쓰려고 마음먹었는데 

 

사진 보니까 너무 배고파요..ㅋㅋ

리뷰할 치킨은 저희집 단골!!

 

영달이 두마리 치킨입니다!!

 

 

 

동생이 치킨을 사모하다 못해

 

거의 앓고 있는 관계로

 

한 달에 두 번 이상은 무조건 치킨을 시켜먹어야 한다는

 

요상한 법칙이 있는 저희 집입니다!!

 

 

 

치킨을 좋아하긴 하지만

 

저희 가족이 아빠를 제외하고는

 

다들 키도 크고 한 덩치 하기 때문에

 

치킨은 좀 피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ㅋㅋㅋㅋㅋ

 

 

 

 

 

 

 

 

 

 

 

 

 

 

 

 

 

 

윗줄 오른쪽이 매운 간장인데

 

가장 빨리 없어진 메뉴에요.

 

잘 팔리더라구요.ㅎㅎ

 

 

 

특히 아빠 술 안주로 딱!!

 

간장인데 좀 많이 매콤한 편이라

 

느끼하지 않고 술술 들어가요.

 

 

 

 

 

 

 

 

 

 

 

 

 

 

 

 

 

 

 

아마도 리뷰 이벤트였을... 치즈스틱?!!

 

항상 별 만땅으로 리뷰 작성하고 있슴돠!!ㅎㅎ

 

영달이 진짜 메뉴 다양하고 저렴하고

 

다 맛있으니까 시켜먹어보시길!! > <

 

뼈든 순살이든 어떤 양념이든...

 

상관없어...

 

다 맛있으니꽈...!!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