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피자1치킨상회] 간장치킨, 양념치킨, 페페로니피자 리뷰

by 최바바 2022. 11. 8.
728x90
반응형

저희 대식가 가족의 다양한 니즈와

 

엄청난 먹성을 감당할 수 있는 브랜드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

 

피자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을 땐

 

둘 다 하는 곳에서 시켜먹으면 되겠져?!!! >  <

 

 

 

아빠는 피자를 안좋아하시고

 

엄마는 치킨보다는 피자를 좋아하시니

 

최근에 종종 시켜먹은 2피자1치킨상회!!

순살인데 양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ㅎㅎ

 

간장은 너무 짜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다구리해요.

 

양념은 사실 조금 짜고 자극적인 편이에요.

 

 

 

저는 맵찔이라 좀 달다구리하고

 

맵지 않은 양념을 선호하지만

 

보통의 한국인이라면 이런 양념을

 

선호할 것 같긴 하네요.ㅎㅎ

 

 

 

맥주 안주로 최고이지 않을까 싶어요.

 

피자와 치킨이 동시에!!!ㅋㅋㅋ

 

집들이 하거나 집에 많은 손님이 오는 날에도

 

굉장히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ㅎㅎ

 

 

 

 

 

 

 

 

 

 

 

 

 

 

 

 

 

 

 

 

저희 집이 한동안 거실 불이 나가서

 

부엌에 있는 전등 불로만 생활을 해서 그런지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최대한 밝게 조절했어요.

 

 

 

페페로니피자를 제가 어릴 땐 안좋아했거든요?

 

어릴 땐 무조건 쉬림프파였는데....!!

 

근데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바뀐건지

 

요즘은 페페로니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ㅎㅎ

 

글 쓰니까 또 먹고싶네요.ㅋㅋㅋ

 

 

 

대식가 가족이나,

 

가족 인원수가 많으시다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ㅎㅎ

 

집들이, 생일파티에도 무조건!!ㅎㅎ

 

가성비 최강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