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 도시락 맛집] 순남시래기 꼬막(여수) 도시락 배달 리뷰

by 최바바 2022. 10. 28.
728x90
반응형

제가 일하는 곳은 식대 지원이 없어요.ㅠㅠ

 

그래서 집에서 보통 도시락을 싸오거나

 

컵밥으로 점심을 해결하고는 하는데요!!!

가끔 이렇게 배달을 시켜주시곤 합니다.

 

제가 꼬막을 좋아해서 꼬막을 주문해봤어요.

 

저 진짜 시래기밥 곤드레나물밥 이런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 뭔가 슴슴하면서 고소하면서 건강한 맛이 좋더라구요.ㅎㅎ

 

나이 들었나...ㅋㅋㅋㅋㅋ

 

 

 

꼬막 해감도 진짜 잘됐고

 

시래기밥도 완벽하구요

 

저 국!! 된장시래기국같은데....?

 

무튼 저것도 되게 맛있었어요.

 

 

 

 

 

 

 

 

 

 

 

 

 

 

 

 

 

 

 

 

 

 

 

 

 

 

 

 

 

꼬막 양도 꽤 많더라구요.

 

맵기는 보통정도?

 

맵찔이인 제가 좀 맵네?!! 정도로 느껴서

 

웬만하면 다 드실 맵기정도에요.

 

뭔가 건강한 한끼 든든하게 먹었다~!!

 

이런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약간 부모님도 좋아하실 듯...?!!ㅎㅎ

 

 

 

 

 

 

 

 

 

 

 

 

 

 

 

 

 

 

 

 

 

 

 

 

 

 

 

 

 

 

출처 - 네이버 지도

 

가격은 꼬막이 있는걸 감안하면

 

괜찮지 않나 생각해요.

 

물론 이걸 맨날 점심에 먹기엔

 

부담이 되지만 가끔 꼬막 먹고싶을 때

 

시켜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