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뚜기 컵밥] 진한 쇠고기 미역국밥 리뷰

by 최바바 2022. 8. 18.
728x90
반응형

제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미역국 컵밥을 햇반컵반 제품도 사보고

 

오뚜기 컵밥 제품도 사봤어요.

햇반 컵반은 건미역과 액기스같은 작은

 

액상스프같은게 들어있는데

 

오뚜기 컵밥은 참기름도 따로 들어있고

 

고기가 들어있는 큼직한 무언가가 더 들어있어서

 

보기에 좀 더 둔둔~~한 느낌!!ㅋㅋㅋㅋ

https://choibaba.tistory.com/265

 

[햇반 컵반] 미역국밥 내돈내산 리뷰

저는 미역국을 진짜 좋아해요. 근데 저는 특이하게 미역국에 닭고기를 넣어서 끓인걸 좋아하거든요...ㅋㅋㅋㅋ 통마늘 듬뿍 넣고 닭고기 넣어서 끓이면 시원하고 깔끔한 맛?? 근데 이 햇반컵반

choibaba.tistory.com

 

 

 

 

 

 

 

 

 

 

 

 

 

 

 

 

 

안에 든 것들 다 때려넣고

 

표시선까지 적당량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3-4분가량 돌리면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쥬?!!ㅎㅎ

 

일단 컵밥은 상온보관이 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냉동도시락 뭐 그런 제품들 보다는

 

편한 것 같아요.ㅎㅎ

 

 

 

 

 

 

 

 

 

 

 

 

 

 

 

 

 

 

 

 

 

 

 

 

 

 

 

 

 

햇반 컵반 미역국이랑 맛을 비교하자면

 

햇반 컵반 미역국이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고

 

오뚜기 컵밥이 훨씬 소고기 맛이 진하고

 

참기름맛이라고 해야하나?

 

특유의 그 고소함이 좀 더 나는 편이에요.

 

근데 사실 둘 다 맛있어..ㅠㅠ

 

무튼 소고기 들어간 미역국 좋아하시면

 

일단 오뚜기컵밥 쇠고기 미역국 추천드립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