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 족발 맛집] 구.족발귀신 신.양산족발 배달리뷰

by 최바바 2022. 8. 24.
728x90
반응형

구.족발귀신/신.양산족발에서 두 번째로 배달을 시켜먹어봤어요.

최근에 이름이 바뀌었대요!!ㅎㅎ

무튼 첫 번째 배달 시켜먹었을 때

리뷰이벤트용 사진 한장만 찍고 먹었더라구요.ㅋㅋㅋ

얼마나 배가 고팠으면....!!

그래서 이번에는 사진을 꽤 찍어봤어요.ㅎㅎ

마늘족발을 시켰는데 마늘소스가 안뿌려진 채로 와서

'잉? 잘못왔나...? 걍 먹지 뭐...ㅠㅠ' 하고 있는데

아빠가 옆에서 마늘소스가 담긴 봉투였나? 통이였나?

무튼 마늘소스를 찾으셨어요.ㅋㅋㅋㅋ

이렇게 듬뿍 뿌릴 수 있을만큼의

넉넉한 마늘소스를 주시더라구요.






























족발 단면 좀 보세요 열허분...!!!!ㅠㅠ

촉촉하고 잡내 없는 야들야들한 족발이여요!!!! > <



















































보쌈도 시켰어요.

마늘로다가!!

마늘을 정말 사랑하는 저희 가족입니다!!ㅋㅋㅋㅋ

당일날은 족발이 훨씬 인기가 좋았어요.

족발 조금 남고 보쌈은 조금 많이 남았고....ㅎㅎ

무튼 족발과 보쌈 둘 다 양이 많다보니

아무리 대식가인 저희 가족이지만

꽤 많은 양을 남겼었거든요?!!!ㅎㅎ

근데 보쌈이 특히 다음날 식은채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마늘소스로 절여져 있어서 그런지 잡내도 안나고

무튼 다음날도 야무지게 잘 먹었어요.






















+++++
리뷰이벤트로는 순대가 조금 왔었던 것 같아요.

많은 양은 아니었지만 잘 먹었어요.ㅎㅎ

족발을 몇 번 시켜먹었을 때

양 되게 많아보였는데 몇 점 먹다보면

밑에 다 뼈고 이런걸 많이 당해서

족발배달을 진짜 한 2-3년에 한 번 시켜먹을까 말까할 정도로

드물게 시켰었는데

이렇게 양도 많고 깔끔한 족발배달집을 찾아서 기쁩니다!!ㅋㅋㅋㅋ

물론 족발 밑에 뼈가 없지는 않지만

족발 자체 양이 많아서 속은 기분이 들거나 그러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족발은 앞으로 여기서만 시켜먹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