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할매떡볶이 배달리뷰

by 최바바 2022. 8. 9.
728x90
반응형

유튜버 입짧은 햇님님 방송을 즐겨보는데

 

몇 달 전에 우리할매떡볶이를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드디어 시켜먹어봤어요.ㅎㅎ

왼쪽은 가래떡 떡볶이, 오른쪽은 밀 떡볶이!!

 

저는 개인적으로 가래떡 떡볶이가 더 맛있었어요.

 

떡이 커서 더 쫀득한 느낌?!!ㅎㅎ

 

 

 

떡볶이 시킬 때마다 고민되는게

 

같이 시킬 사이드메뉴 고르기....!!ㅋㅋㅋ

 

진짜 고르기 너무 힘들다요....

 

 

 

 

 

 

 

 

 

 

 

 

 

 

 

 

 

 

 

 

 

 

이거 아시쥬?

 

감자 다져서 뭉쳐놓은거!!

 

아는데 맛있는 그맛!!ㅋㅋㅋㅋ

 

 

 

 

 

 

 

 

 

 

 

 

 

 

 

 

 

 

 

 

이건 통오징어 튀김!!!

 

그런건데 그것도 햇님님이 생방중에

 

맛있게 드시길래 요것도 시켜봤어요.

 

그냥 오징어도 맛있는데

 

그걸 통으로 튀겼다?!!! 

 

겜 끝임ㅋㅋㅋㅋ

 

개죤맛!!

 

우리할매 떡볶이 시켜드시려면

 

통오징어 튀김 강추입니다!!

 

 

 

 

 

 

 

 

 

 

 

 

 

 

 

 

 

 

 

 

 

 

 

 

9n년생들 중에 피카츄 돈까스 모르는 분들 안계시겠져?!!!

 

하... 맛은 추억속의 그 맛인데

 

가격은 왜 4~5배가 오른거니...?

ㅠㅠ

 

 

 

 

 

 

 

 

 

 

 

 

 

 

 

 

 

 

 

 

 

 

 

 

 

떡볶이 떡이 좀 커서 잘게 자르고

 

삶은계란 부셔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떡볶이는 너무 매운건 아니었지만

 

맵찔이인 저한테 안맵지는 않았어요.

 

요즘 떡볶이 다 매운 것 같아요.

 

순한 맛도 순하지 않아....ㅋㅋㅋㅋㅋ

 

맵찔이 살려죠.....!!!!

 

일단 우리할매떡볶이는 양도 많은 편이고

 

일단 통오징어 튀김이랑 조합이 아주 좋기 때문에

 

가래떡 떡볶이랑 통오징어 튀김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