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브랜드 블루 레몬에이드 믹스 리뷰

by 최바바 2020. 12. 21.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에서 딱 하나 남아있던 

 

 

블루 레몬에이드 믹스를 샀어요

 

 

사실 딱히 사려고 했던건 아닌데

 

 

동생이....

 

 

"이거 하나 남았네? 인기 많나봐.. 사자!!!!" 고 해서

 

 

사게 됐어요ㅋㅋㅋㅋ

30개가 들어있고

 

 

저도 지금 알았는데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이 함유되어있네요?

(그래도 비타민은 따로 챙겨드셔야 하는거 아시쥬?ㅎㅎ)

 

 

 

 

 

 

 

 

 

 

 

 

 

 

 

 

 

 

'깔끔하게 톡' 저 부분을 일자로 뜯으면

 

 

굉장히 쉽게 잘 뜯어져요

 

 

요런게 또 기분좋은 포인트쥬?ㅋㅋ

 

 

 

 

 

 

 

 

 

 

 

 

 

 

 

봉지 크기에 비해 많은 양이 들어있지는 않았어요

 

 

'음... 머그컵 한 잔은 무리겠는데..?'

 

 

뭐 그런 생각을 물을 끓이면서 해봤어요

 

 

그 생각을 하면서 제품을 살펴보니

 

 

물을 100ml를 넣으라고 되어있었어요

 

 

'100ml 누구 코에 붙여?ㅋㅋㅋㅋ'

 

 

잠깐 화가 났어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였어요

 

 

맛보면서 물을 조절했는데

 

 

반 잔도 나오지 않았쥬...?

 

 

저걸 누구 코에 붙입니까...

 

 

2봉지가 기본이고

 

 

많이 드시는거 좋아하시는 분은

 

 

3-4봉지 뜯으셔야 할 것 같아요ㅜㅜ

 

 

맛은 상큼하면서

 

 

너무 시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은

 

 

밸런스가 잘 맞는 나름 괜찮은 레몬에이드였지만

 

 

양이 너무 적다요...

 

 

2-3봉지씩 뜯어 먹다보면

 

 

금방 다 먹고 없어져버릴

 

 

그런 레몬에이드였습니다!!

 

 

아마 저 레몬에이드는 

 

 

저희 집에서 일주일을 버틸 수 있을까요?!!

 

 

3일이면 없어져버릴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