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자나라 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 리뷰

by 최바바 2021. 7. 13.
728x90
반응형

딱 한 번!!

 

집에서 의견 충돌이 최근에 있었어요.

 

치킨이냐 피자냐!!ㅋㅋㅋ

 

아빠는 피자를 별로 안좋아하시고..

 

엄마는 피자를 좋아하시고..

 

그래서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시켜먹게 되었어요.

 

공평하게!!ㅋㅋㅋ

 

 

 

 

 

피자를 진짜 고민을 많이 하고 주문했어요.

 

통새우불고기를 시켰어요.

 

역시 새우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마시쒀..

 

매운 맛이 없어서

 

어린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근데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생각보다

 

피자에 치즈를 많이 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피자 시켰는데 치즈 쵸큼 있고 그러면

 

속상하쟈나여..ㅠㅠ

 

 

 

 

 

 

 

솔직히 많이 실망한 치킨..

 

피자는 진짜 맛있었는데 치킨은 아니었어요.

 

순살로 시켰는데 이건 그냥 너겟 아니에요?ㅠㅠ

 

다음에는 순살은 안시켜야겠어요.

 

양도 적은데다 그냥 치킨너겟같은 느낌?

 

피자는 정말 맛있었으나..

 

치킨이 너무 실망스러워서 다시는

 

순살은 안시킬 것 같아요.

 

순살 말고 뼈있는건 괜찮으려나?

 

다음에 다시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스파게티에요.

 

리뷰이벤트로 스파게티 준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요.

 

치킨보다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어요.ㅠㅠ

 

순살치킨이 너무 아쉬웠어..

 

 

 

 

 

 

리뷰이벤트인데도 치즈도 듬뿍!!ㅋㅋ

 

이러면 리뷰도 엄청 정성스럽게 작성하게 된다규..ㅋㅋ

 

피자는 진짜 맛있었답니다!!

 

다음에는 꼭 순살 말고 뼈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