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직유부초밥] 크래미와사마요유부, 불고기유부, 우동 후기 + 에그유부까지

by 최바바 2021. 4. 30.
728x90
반응형

정직유부초밥에서 점심을

 

배달해 먹었어요.

 

유부초밥은 반반으로

 

주문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크래미 와사마요랑

 

불고기를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반반으로 주문을 하니까 이렇게

 

체크를 해주셨어요.

 

 

 

 

 

 

 

 

 

 

 

 

우동도 시켰는데,

 

우동은 이미 한젓가락 뜨고 찍은거라

 

좀 그렇긴 하지만..

ㅋㅋㅋㅋ

 

우동도 맛있었어요.

 

면도 불지않고 쫄깃하면서

 

국물도 진한 편이라

 

유부초밥이랑 먹기에 딱 좋았어요.

 

 

 

 

유부초밥 크기가 크기 때문에

 

유부초밥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부르기는 해요.

 

하지만 유부초밥만 먹기에는

 

뭔가 아쉽자냐..

 

세명이서 각자 유부초밥 하나씩,

 

우동 2개 시켜서

 

각자 그릇에 덜어먹었어요.

 

 

 

 

 

 

 

 

 

 

토치로 이렇게 겉을

 

슬쩍 그을려 주십니다.

 

올~~~~ㅋㅋㅋㅋ

 

 

 

 

 

 

 

 

 

이건 와사비 마요인데요..

 

저한테는 쵸큼 과했어요.

 

맛은 있지만 코가 많이 찡하더라구요!!

 

와사비 잘 못드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시키셔야 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이 화끈한 아이입니다...

 

 

 

 

 

 

 

 

 

 

 

남녀노소 좋아할 것 같은

 

불고기에요.

 

달짝지근한 고기와

 

달짝지근한 유부의 만남 >  <

 

하지만 유부초밥 크기가 큰 편이라

 

불고기만 4개를 먹으면

 

좀 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불고기를 시키실 때는

 

불고기 2 + 다른 메뉴 2 

 

이렇게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참치유부, 에그유부 등

 

다양한 유부초밥들이 있으니까요..ㅎㅎ

 

 

 

 

++++

 

 

 

----에그마요 추가 리뷰----

얼마 전에 우동이랑

 

에그유부를 시켜먹어봤어요.

 

에그유부는 불고기유뷰에 비해서

 

단 맛이 덜해서 훨씬

 

술술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남녀노소 호불호가 크게 갈릴 것 같지 않은 맛!!

 

에그유부는 주문할 때 반반이 없어서

 

그냥 4개 다 에그유부로 했는데

 

질리지 않고 순삭했어요.

 

가장 제 입맛에 잘 맞는 유부초밥이었어요.

 

담백하고 마시쒕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