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금정구 샌드위치 맛집] 아쿠아카페 치킨텐더 샌드위치 후기(강추!!)

by 최바바 2021. 4. 27.
728x90
반응형

사무실 위치가 애매해서

 

근처에 밥집이 많이 없다보니

 

여건이 안되면

 

배달을 가끔 해먹어요.

 

어쩌다 사무실에서

 

시켜먹게된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올리게 되었어요.

 

위치는 이렇구요..

 

그냥 검색하고 느낀건데

 

뜬금없지만

 

저 통생우샌드위치라는 오타

 

귀여워요..ㅋㅋㅋ

 

 

 

 

 

 

 

샌드위치 가격도 착해요.

 

샌드위치 말고도 샐러드도 있었는데

 

샐러드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슴돠!!

 

샐러드 시켜야지 해놓고

 

'그래도 탄수화물을 조금은 먹어야지..'

 

하면서 어느새 샌드위치를 주문하는

 

나를 발견할 수 있어요...

 

 

 

 

 

 

 

 

 

 

 

치킨텐더 샌드위치 ---- 5,700원

 

 

가격에 비해 진짜 알찬 느낌!!

 

솔직히 사진만 보고 주문했다가

 

실물보고 실망하는 경우 많잖아요?!

 

특히 햄버거나 샌드위치류들..ㅠㅠ

 

근데 여기는 사진이랑 똑같아요.

 

실망할 건덕지가 없다는!!

 

 

 

치킨텐더 샌드위치는

 

정말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무난한 맛!!

 

소스는 약간 달콤함이 베이스라

 

남녀노소 다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그냥 맛있으니까 이거 드세요..

ㅋㅋㅋㅋㅋㅋ

 

 

 

 

 

 

 

 

 

 

 

 

 

 

통새우튀김 샌드위치 ---- 5,900원

 

 

통새우튀김 샌드위치는

 

소스가 매콤한건지

 

전체적으로 매콤한 느낌이 많이 나서

 

약간 화끈하더라구요(?)

 

물론 맵찔이 기준으로!!

 

안에 할라피뇨가 들어있어요.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숨어있더라구요..

 

근데 많이 들어있지는 않아서 

 

확 매운건 아니고

 

치킨텐더 샌드위치에 비해서

 

약간 매운맛?

 

맵다고 하기보다는

 

매콤하다라고 표현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달콤한 소스 좋아하시면

 

치킨텐더 샌드위치를,

 

매콤한 소스 좋아하시면

 

통새우튀김 샌드위치를

 

시켜드시면 될 것 같아요.

 

 

 

 

무튼 샌드위치 맛집으로

 

완전 강추하는 곳이니

 

금정구 사시는 분들이나

 

근처에 갈 일이 계시다면

 

꼭 들러보세요!!

 

 

 

 

 

 

 

 

 

++++++++++

 

베이컨 에그 아보카도 샌드위치 ---- 6,400원

 

이날 아보카도를 처음 먹어봤어요.

 

음... 맛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자체가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아보카도가 제 입에 안맞나봐요.

 

다음부터 어떤 음식이든 아보카도가 든 것은

 

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냉장고에 넣어놔서 굳은 아무 맛 안나는 버터를

 

먹는 식감..

 

그 느끼한 질감이 너무 별로더라구요..ㅠㅠ

 

 

 

다들 유튜브같은데서 보면

 

너무 맛있게 먹길래 맛있는건줄!!

ㅋㅋㅋㅋ

 

이 돈으로 나는 토마토 사먹을래여..

 

다음부터는 아보카도는 빼고 사먹으려구요!!

 

좋은 경험이었어요.

 

깨달은 게 있죠.

 

아보카도는 내 입맛에는 영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