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브웨이] 스테이크&치즈 조합 추천!!

by 최바바 2021. 5. 12.
728x90
반응형

사무실 근처에

 

식당이 별로 없어서

 

요즘 배달에 빠졌어요.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것만 빼면

(그게 가장 큰 흠..ㅠㅠ)

 

배달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쿠키를 시켰는데,

 

쿠키 포장지에

 

이렇게 귀여운 그림을

 

그려주신거 있죠?!!ㅋㅋ

 

고슴도치(?) 맞겠지?!!

 

이렇게 다 그려주시는건가?

 

무튼..

 

당신이 제게 잠시 소소한 기쁨을 주셨어요..

ㅋㅋㅋㅋ

 

 

 

 

 

 

 

 

저는 서브웨이에서

 

항상 에그마요나

 

그냥 행사하는 제품 사먹었던 터라

 

스테이크&치즈는 처음 먹었어요.

 

 

 

이것저것 추천받은 것을

 

조합해서 시켜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메모를 해놨습니다!!

 

 

 

--추천조합--

 

빵 : 플랫(쫄깃쫄깃한 식감 굿!!)

 

소스 : 마요네즈(고소함), 바베큐소스(고기랑 잘 어울림)

 

치즈 : 모짜렐라

 

저는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항상 소스는 랜치랑 스위트 어니언만 먹었었거든요.

 

그게 제 입맛에 맞아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냥 별 이유없이 저것만 먹었었어요.

 

빵도 허니오트만 먹었어요.

 

딱히 이유는 없고 그냥..ㅋㅋㅋㅋ

 

외워놓고 그냥 매번 똑같이 시켰던 것 같아요.

 

 

 

 

근데 스테이크&치즈에는

 

바베큐소스를 추천하는 친구들이 많길래

 

추천대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서브웨이 주문 참 귀찮죠..?!!

 

스테이크&치즈 드실 분들은

 

이 조합으로 한 번 드셔보세요.

 

꽤..

 

아니 좀 많이 맛있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