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남산동 맛집] 양자강 중국음식 맛집

by 최바바 2021. 4. 23.
728x90
반응형

부산 금정구 남산동

 

중국음식 맛집 양자강이에요.

 

처음 방문을 했을 때는

 

새우볶음밥을 시켜먹었어요.

 

가격이 8,000원이었는데

 

맛도 있었지만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했었거든요.ㅎㅎ

 

그런데 그 다음 방문 때는

 

사람이 너무 많은거에요..

 

그리고 간짜장이 정말 맛있다며

 

추천해주셔서 간짜장을 시켜먹어봤어요.

 

 

 

 

 

 

 

 

 

 

 

간짜장은 6,000원이에요

 

이거 사진 찍어놓고,

 

다 비벼놓은건 못찍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먹기 바빴거든요...ㅋ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인기메뉴

 

군만두에요.

 

군만두도 6,000원이에요.

 

일반 중국집에서 나오는

 

그 당면만 든 바싹 마른 만두랑은

 

좀 달라요.

 

진짜 맛있어요.

 

인기가 많아서인지는 몰라도

 

한테이블에 한접시만

 

주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를 한 입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만두가 찐이에요!!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