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리바게트 카페 아다지오] 콜드브루 디카페인 리뷰

by 최바바 2022. 7. 30.
728x90
반응형

집 냉장고에 몇 개 있길래

 

사무실로 챙겨왔어요.ㅋㅋㅋㅋ

 

누가 샀는지는 모르지만 잘 마시겠슴돠!!

겉모습만 보고 이디야 상품인쥴....ㅋㅋㅋ

 

뭔가 그렇지 않나요?

 

파리바게트 카페 아다지오 제품이에요.

 

제가 또 콜드브루 되게 좋아하거든요.

 

콜드브루가 보통 아메리카노보다

 

카페인이 높은걸로 알고있는데

 

카페인이 거의 없는 디카페인이라니....

 

 

 

과연 맛이 있을까?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마셔봤어요.

 

제 입에는 콜드브루 치고는 좀 연한 맛?

 

막 엄청 진한 풍미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그냥 평범한 아메리카노같은 느낌?

 

쓴맛은 거의 안느껴지긴 했어요.

 

 

 

그냥 심플하고 깔끔한 아메리카노맛...

 

그 정도로 표현가능할 것 같아요.

 

제 동생은 약간 산미가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못느꼈지만...

 

 

 

 

 

 

 

 

 

 

 

 

 

 

 

 

 

 

 

제가 산 커피가 아니라서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파리바게트에서 빵 사면서 디카페인 커피가 땡긴다면

 

구매해도 될 법한 맛..?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