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뚜기 컵밥] 전주식 돌솥비빔밥 내돈내산 리뷰

by 최바바 2022. 7. 14.
728x90
반응형

대학생 때 학식가면

 

저는 돌솥비빔밥 많이 먹었었거든요...ㅎㅎ

 

비빔밥 특유 달달한 고추장 양념과

 

고슬고슬한 밥과

 

밑에 살짝 눌어있는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밥알들의 식감!!

 

그래서 오뚜기컵밥의 돌솥비빔밥은 어떨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뭔가 건강해질 것만 같은 조록색 폰트!!ㅋㅋㅋㅋ

 

 

 

 

 

 

 

 

 

 

 

 

 

 

 

 

 

 

 

 

 

 

 

 

 

이렇게 고추장과 나물 그리고 참기름까지!!

 

알차게 들어있어요.

 

 

 

 

 

 

 

 

 

 

 

 

 

 

 

 

 

 

 

 

 

비주얼이 좀 그렇쥬?

 

지금까지 많은 종류의 컵밥은 안먹어봤지만

 

사먹었던 컵밥 중에

 

가장 실망했고 별로였던 컵밥이었어요.

 

 

 

아무리 가성비 컵밥이라고 하지만

 

나물이 너무 적었어요...ㅠㅠ

 

당근 몇가닥, 콩나물 몇가닥, 버섯 몇개...

 

그냥 밥에 고추장 비빈 것 같은 느낌??

 

그래도 참기름이랑 고추장이 맛있어서

 

맛 자체는 괜찮았지만 고추장밥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는 없었다..... 됴륵.....ㅠㅠ

 

 

 

다른 국물있는 컵밥이 훨~~~~씬 맛있었어요.

 

얼큰 쇠고기 전골밥, 수원식 갈비탕밥은

 

맛있고 가성비도 최고였는데...

 

전주식 돌솥비빔밥은 많이 아쉬웠던 컵밥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