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타미스터스시 덕천점 방문후기 > <

by 최바바 2022. 7. 11.
728x90
반응형

친구랑 오랜만에 둘이 만나서 

 

카페에서 한참 수다떨다가

 

저녁 메뉴를 고민하고있었거든요.

 

친구가 스시먹고싶다고 해서 

 

올타미스터스시 덕천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딱 가게에 들어가니까 엄청 넓더라구요.

 

그리고 좀 놀라웠던건 태블릿으로 주문하는거?!!

 

태블릿으로 주문하는거 몇 번 못봐서 그런지

 

저는 볼 때마다 신기한 것 같아요.ㅋㅋㅋㅋ

 

 

 

가게에 사람이 많았어서 사진은

 

딱 메뉴사진 하나만 찍었습니당!!ㅋㅋㅋㅋ

친구랑은 커플세트(2인) 주문했고,

 

가격은 41,800원이었어요.

 

사실 다 먹기는 했는데 저한테는 쵸~큼 배불렀다....ㅋㅋㅋㅋ

 

그 전에 카페에서 커피랑 쿠키를 먹고나서

 

스시를 먹어서 그런지 좀 많이 배부르더라구요.

 

만약 평소였다면 적당히 배불렀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감자고로케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물론 스시는 다 맛있었어요.

 

근데 고로케가 진짜 너~~~~~~무 맛있는거에요!!!!!

 

다른 튀김메뉴들도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다음에 또 올 기회가 생긴다면 튀김이 들어간 메뉴를

 

시켜먹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새우튀김이 겁나 기대됨ㅋㅋㅋㅋ

 

 

 

덕천에서 만난 스시맛집!!

 

주의할 점은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평일, 주말 브레이크타임이 다르니

 

방문 전 브레이크타임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