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래맛집] 1984나폴리 동래직영점 리뷰

by 최바바 2022. 2. 28.
728x90
반응형

벌써 시간이 꽤 흘렀는데

 

설날쯤?!!ㅋㅋㅋㅋ

 

친구 두명이랑 저 이렇게 셋이서

 

1984나폴리 동래직영점에서 밥을 먹었어요.

 

예약자에게 서비스로 주는 샐러드래요.

 

매번 주는건지 뭐 이벤트 기간인건지 모르겠슴돠..

 

모르고 갔으니깤ㅋㅋㅋㅋㅋㅋ

 

 

 

 

 

 

 

 

 

샐러드 따로 주는지 모르고 샐러드 따로 시켰다요..ㅋㅋㅋㅋ

 

리코타치즈가 들어간 샐러드였구여...

 

12,000원!!

 

근데 맛있었어요.

 

리코타치즈 졓아> <..ㅎㅎ

 

저 난인지 뭔지 모를거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포르마지오 파스타 14,000원

 

가장 인기 많았던 메뉴...

 

한톨도 남기지 않았숴...ㅋㅋㅋㅋ

 

여기 가면 이거 꼭 시켜야 해여!!!!

 

매콤한 로제소스라고 되어있는데

 

로제보다 훨씬 맛있는데 표현할 방법이 없다...!!!!

 

 

 

크림베이스라 느끼할 법도 한데

 

매콤함이 잡아줘서 거의 소스까지

 

숟가락으로 퍼먹었던 파스타였슴돠...ㅋㅋㅋㅋ

 

예전에 이태원가서 홍석천님 가게갔다가

 

단호박 파스타 먹고 너무 맛있어서

 

감동했던 적이 있는데

 

요렇게 취향저격당한 파스타 오랜만이네요!!ㅎㅎ

 

 

 

 

 

 

 

 

 

 

 

 

 

 

 

 

비스테카 19,500원

 

비스테카가 뭔지는 모르겠고

 

걍 야채랑 고기가 적절히 배치되어있길래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너무 느끼하지 않으면숴..

 

살찔 염려도 좀 덜 되는ㅋㅋㅋㅋㅋㅋ

 

다만 위에 야채가 너무 많다보니

 

먹으면서 야채를 줄줄 흘려가지고

 

먹는게 좀 불편한 감은 있었지만!!

 

존맛탱궈리였어요.ㅎㅎ

 

 

 

 

 

 

 

 

 

 

 

 

 

 

 

 

후식으로 나온 푸딩이었는데영...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친구는 푸딩 안좋아해서

 

제가 2개 먹었는데...

 

솔직히 진짜 뻥안치고 10개는 먹을 수 있을 맛..

 

 

 

위에는 망고였나?

 

무튼 과일맛이었고

 

밑에는 우유맛나는 푸딩...

 

하....ㅋㅋㅋㅋ 

 

진짜 저거 먹으러 또 갈 수도 있어..ㅋㅋㅋㅋ

 

다음에 또 동래에서 밥먹을 일이 생기면

 

가볼 것 같은 곳이었어요.

 

기다려라, 내가 간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