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메이플스토리] 은손어워즈 헤어 구매 및 리뷰

by 최바바 2021. 12. 19.
728x90
반응형

이번에 은손어워즈 헤어가

 

마음에 드는게 많더라구요.

 

성형은 딱히...ㅎㅎ

 

그래서 헤어를 많이 구입하게 되다보니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매화 헤어는 동양풍 코디 좋아하시는 분들

 

원픽 헤어인 것 같더라구요?!!

 

이름부터 매화...

 

쥰내 동양스러워...ㅋㅋㅋㅋ

 

예쁜 것 같기는 한데 

 

코디가 까다로울 것 같아서

 

저는 패스했습니다!!

 

 

 

 

 

 

 

 

 

 

 

 

 

 

셀레나 헤어 너무 예쁜 것 같더라구요.

 

구매했어요!!ㅋㅋㅋㅋ

 

약간 새침한 느낌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믹스 방울꽃 헤어는 예쁘긴 한데

 

앞머리가 좀 답답해보이더라구요.

 

앞머리가 조금만 짧았으면..ㅠㅠ

 

묶은 뒷머리는 너무 예쁜데...!!

 

아쉽지만 패스했습니다!!

 

 

 

 

 

 

 

 

 

라로즈는 고민좀 하다가

 

질렀습니다!!ㅋㅋㅋㅋ

 

약간 밝은 옷들 잘 어울리더라구요!!

 

 

 

 

 

 

 

 

 

 

 

 

 

 

제일 먼저 구매했던 페어리 헤어에요!!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라로즈는 이렇게 밝은 코디랑

 

잘 어울렸어요!! > <

 

 

 

 

 

 

 

 

 

 

 

셀레나는 요런 새침한 코디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퀸카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오랜만에 한 과소비였습니다.

 

즐거워~~~~!!!!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