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근로복지공단 팩스수신 확인하는 방법
최바바
2021. 10. 12. 15:29
728x90
반응형
근로복지공단에 팩스를 보내고 나서
팩스가 잘 갔는지 확인하는 방법이에요.

1. 먼저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맨 위 상단바의 전자팩스수신조회를 클릭합니다.

3. 송신자 팩스번호를 입력하고 날짜를 설정합니다.
그러면 끝!!!
팩스가 수신이 되었다면
팩스수신조회 결과에
어느부서에 몇월 몇일 몇시에 몇장이
수신되었다고 조회가 될거에요!!
참 확인하기 쉽쥬?
중요한 서류를 보낼 때
수신이 안되었는데
보냈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일처리가 늦어지는 경우를 꽤 봤어유....
팩스를 보내고 나서
꼭!!!!
수신이 되었는지
몇장이 갔는지 정확하게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면 좋겠죵?ㅎㅎ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