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근로복지공단 팩스수신 확인하는 방법

최바바 2021. 10. 12. 15:29
728x90
반응형

근로복지공단에 팩스를 보내고 나서

 

팩스가 잘 갔는지 확인하는 방법이에요.

 

1. 먼저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맨 위 상단바의 전자팩스수신조회를 클릭합니다.

 

 

 

 

 

 

 

 

 

 

 

 

 

 

 

 

3. 송신자 팩스번호를 입력하고 날짜를 설정합니다.

 

그러면 끝!!!

 

 

 

팩스가 수신이 되었다면

 

팩스수신조회 결과에

 

어느부서에 몇월 몇일 몇시에 몇장이

 

수신되었다고 조회가 될거에요!!

 

참 확인하기 쉽쥬?

 

 

 

중요한 서류를 보낼 때

 

수신이 안되었는데

 

보냈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일처리가 늦어지는 경우를 꽤 봤어유....

 

 

 

팩스를 보내고 나서

 

꼭!!!!

 

수신이 되었는지

 

몇장이 갔는지 정확하게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면 좋겠죵?ㅎㅎ 

300x250
반응형